테니스 친구찾기 사이트 카페 커뮤니티

테니스 친구찾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테니스에 관심이 있을지라도 주변에 같이 치는 사람이 없다고 한다면 테니스는 두 명 이상이 하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연습외엔 무용지물입니다. 테니스 친구찾기 방법은 어플, 네이버 밴드, 테니스 커뮤니티 사이트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테니스 친구찾기

다음으로 소개드릴 곳은 네이버 밴드 테니스 친구찾기입니다. 2015년도 부터 시작된 밴드로 가입 된 멤버 수는 2만9천명이며 테니스를 즐기면서 친구를 찾는 모임입니다. 지역별 혹은 동호회 별로 테니스 모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친구찾기 커뮤니티

테니스스터디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지역별 동호회나 테니스 치는 분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2021년도 초중반 까지는 활발하게 모집이 이루어졌으나 현재는 카카오톡 대화방으로 친구찾기 기능을 많이 이용하시는 듯 합니다.

  • 이 외에도 장비 거래나 라켓 고르는법 등 여러 지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비슷한 사이트로는 테니스 허브 코리아가 있습니다.

테니스피플

테니스친구 어플
테니스친구 어플

테니스 친구찾기 어플은 안드로이드 앱으로 친구모집 공고를 올리거나 모집공고를 찾아서 친구찾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테니스 친구를 찾으려면 카페에 가입하거나 인증절차가 까다로운데 어플을 이용하면 모집공고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네이버 테니스

현재 멤버 수는 6만 1천명 정도로 많은 분들이 가입 되어 있는 테니스 카페입니다. 2011년도 부터 운영이 시작 되었고 서울 경기 등 지역별로 테니스 같이 칠 사람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장터기능, 노하우, 질문과 답을 통해 친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매너, 불참, 노쇼인 경우

테니스를 같이 치자고 약속을 잡아 놓고 아무런 연락 없이 비매너 불참 노쇼를 하는 경우에는 카페 혹은 커뮤니티 내에서 안 좋은 닉네임으로 낙인 찍힐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모임에 참석하지 못 하는 경우라고 한다면 사전에 미리 연락해서 일정을 조정 하던 캔슬 하던 하는 매너가 필요합니다.

테니스 예약확인 오늘의 테니스

오늘의 테니스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본인이 관심 있어 하는 코트의 예약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같이 테니스 칠 분을 모집 했다고 한다면 예약이 가능한 코트를 찾아보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침

지금까지 테니스 친구찾기 방법과 예약확인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들어 테니스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고 한다면 커뮤니티나 카페를 이용 해 장비를 구매하는 팁도 알아 보시고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 물품을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항상 활용하기에 따라서 활용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미리 알아두시고 참고 해 두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