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송가 어플 듣기 앱 Top4 다운로드

찬송가 어플 듣기 앱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를 이용 해서 찬송가 듣기를 하려는 분이시라면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간단히 들어 보고 다운로드를 진행하실 수 있고 핸드폰이 편하신 분이라고 한다면 어플을 이용해서 찬송가를 듣고 반주를 맞춰 보실 수 있습니다.

찬송가 다운로드 사이트

다음 카페 중 온누리 선교회를 이용 하시면 찬송가 종류 뿐만 아니라 다운로드 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구약성경 혹은 신약성경에 대한 내용도 제공 하고 있으니 크리스찬이라고 한다면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죠. 하지만 안타까운 것은 2010년도에 들어가면서 부터 운영이 잘 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업로드가 진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 다음 카페 왼쪽 탭에서 쭉 밑으로 내리다 보면 찬송가 다운로드 및 듣기를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 이 외에도 다른 교회 사이트에서 자료를 구할 수 는 있긴 하지만 최근엔 사이트 보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찬송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찬송가 무료듣기 새찬송가

찬송가 무료듣기
찬송가 무료듣기

ccm 무료 복음 성가 어린이 찬송을 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새 찬송가 600곡 ccm 100곡 베스트 찬송가 모음, 실시간 검색 기능과 sns 공유 기능이 있으며 이용 하시는 많은 분들이 부르고 싶은 찬송가를 전부 모아 놨다고 할 정도로 평이 좋은 어플입니다.

새 찬송가 광고 없는 어플

새 찬송가
새 찬송가

광고가 없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와이파이 혹은 데이터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라 할지라도 쉽게 이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음성을 검색 해서 찾을 수 있는 기능도 있으며 광고가 없기 때문에 찬송가를 듣다가  끊길 필요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구 찬송가 어플

구 찬송가
구 찬송가

최근 새로 나온 CCM 들도 충분히 훌륭하긴 하지만 이전 부터 신앙심을 가졌었던 분이라면 이전 노래가 더욱 애틋하게 다가 오고 더욱 마음을 울리기 마련입니다. 최근 나온 어플들은 신 세대 혹은 새로운 곡들 위주여서 인기가 많지만 마음의 울림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구 찬송가를 이용 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찬송가 반주 어플

찬송가 반주 어플
찬송가 반주 어플

다음으로 소개드릴 어플은 성경 찬송 반주 어플입니다. 찬송가를 듣는 것도 좋지만 청년부 활동이나 악기를 다룰 줄 아시는 분이라고 한다면 반주 어플을 이용 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주요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한국 중국 미국 성경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 2개국어 성경을 동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 성경 문단 번역을 통해 영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마침

지금까지 찬송가 어플 top4 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찬송가 어플 이 외에도 주일 대표기도문 작성 방법이나 온라인 성경읽기 다국어 성경 어플 등 크리스찬에게 도움이 될만한 다른 어플들도 리뷰 해 놓았으니, 필요하시다면 한 번쯤 이용 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