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도우미 어플 TOP4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많이 쓰이는 어플로 나는 자라고 있어요, 더 언더 위크 맘시터 등이 있으며 구인구직 까지 할 수 있는 육아도우미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능만 잘 활용 한다면 아이를 돌 보는데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1.엄마, 나는 자라고 있어요.

베이비 모니터를 통해 잠깐 아이를 볼 수 없는 상황이라 할지라도 모니터링을 통해서 아이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비단 아이를 키우게 되면서 자주 겪게 되는 스트레스나 마음가짐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고 있는 어플입니다. 자장가 기능 + 각 해외의 언어로 라디오 테잎 처럼 아이에게 들려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벌써 2만 3천여명이 다운로드를 했고 평점은 꽤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어플입니다. ios 어플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환경에서도 쉽게 어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육아도우미 어플 엄마 나는 자라고 있어요.

  • 모니터링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2.육아도우미 어플 – The wonder weeks: sleep

아이는 잠을 자게 되면서 여러 현상을 겪게됩니다. 성장을 이어가기도 하고 정서를 키워 가기도 하는데 보통 어른들 처럼 그냥 잘 자면 괜찮겠지만 갑자기 깨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어플에서는 아이가 울기 시작하면 알람을 해주는 기능을 지니고 있고, 아이가 수면을 취하면서 안구운동을 어떻게 하는지 잘 숙면을 취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 또한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유료앱으로 2달러 정도 하긴 하지만 그래도 기능이 확실한 어플이라 생각이듭니다.

육아도우미 어플 추천

3.육아도우미 – 어플 맘시터

육아도움을 주는 어플은 간단한 기능만 가지고 있는 어플 뿐만이 아닙니다. 맘시터 어플은 육아도우미를 구하는데 도움을 주는 어플로 가장 좋은점은 수수료가 0원으로 유치원 교사 선생님 출신이나 직접 아이를 키워보았던 맘시터 분들을 소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권을 한 번 구입 하고 이용하게 되면 거의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베이비시터나, 아이를 돌볼 사람이 필요한 경우라면 맘시터 어플을 이용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맘시터 구인구직을 하는 경우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어플입니다.

4.스마트폰 – 중독방지 어플

아이가 조금 큰 경우라면 최근에는 유튜브를 켜주거나 핸드폰을 아이에게 빌려주어 보고자 하는 애니메이션이나 영상프로그램을 보게 해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스마트폰 중독방지 어플 스크린샷을 이용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이가 공부에 관심을 자연스럽게 가져야 하는데 스마트폰만 잡고 있다면 꼭 한 번 이용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아이가 크고나서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다면 한 번쯤 고려 해볼만한 어플입니다.

베이비시터, 맘시터 채용

베이비시터 알바를 구하거나 자격증을 가진분에게 월급을 주고 아이들을 맡기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부모가 함께 있어 주는 것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어플에게만 너무 맡길 수도 없는 부분이니 베이비시터와 맘시터도 고려 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실생활 유용한 어플 안드로이드 IOS

흔들린 사진 보정 앱 선명하게 만드는 어플

카메라 어플추천 화질좋은 앱

주식 어플 추천 MTS 주식시세 실시간 확인하기

30만원 소액대출 대학생, 무직자 어플로 이용하기

 

마무리

지금까지 육아도우미 어플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린 아이의 자아형성은 6살 이전에 거의 모두 결정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전의 기억이나 본인이 경험한대로 앞으로 원하든 싫든 성격이 좌지우지 되기 때문에 될 수 있다면 유년기를 잘 보호 해주는 것 또한 훌륭한 부모의 역할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