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위젯 꾸미기 어플 정리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경우라면 아이폰만의 감성을 유지하기 위해 위젯으로 꾸며 이용 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바탕화면에서 빈 공간을 꾹 눌러 위젯을 추가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면 되는데 날씨 어플 부터 만보계 어플 등 알람설정을 해제하고 이용 하시면 깔끔하고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람설정 위젯 등록하기

어플을 추천드리기에 앞서서 아이폰 위젯을 등록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배경화면에서 빈 공간을 꾹 2~3초 정도 눌러주신 후에 설치 했었던 어플을 선택하시면 해당 어플이 제공하는 위젯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어플을 설치하는 것은 좋은데 계속 오는 알람 설정 때문에 귀찮으신 분이라면 알람이 왔을 때 알람 온 내용을 꾹 눌러 알람설정 해제하기를 통해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실상, 설정 탭에 들어가고 위젯을 배치하고 귀찮기 때문에 제가 이용하는 방법들로 아이폰 꾸미기 위젯을 설치하고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폰 테마 메이커

아이폰 테마 메이커
아이폰 테마 메이커

가장 먼저 추천드릴 어플은 아이폰 테마 메이커입니다. 기존 날씨 위젯, 달력 등 기본으로 설정되는 위젯의 설정을 버튼 몇 번 클릭으로 바꿔 볼 수 있는데 보통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고 한다면 남들과 다 똑같은 테마를 이용하시기 보다 자신만의 위젯으로 꾸미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아이폰 포토위젯 심플

아이폰 포토위젯 심플
아이폰 포토위젯 심플

아이패드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포토위젯 심플을 이용 하시는 것이 보다 간편합니다. ipados 15 전용 홈 화면 꾸미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고 테마를 통 편집 하는게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입니다.

아이폰 메모 위젯 어플

메모위젯 어플
메모위젯 어플

평소 메모기능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메모위젯을 통해 쉽고 빠르게 메모할 수 있습니다. IOS14 버전에서도 호환이 되며 본인의 스타일 대로 5목록이나 4목록 등을 지정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사진 등을 이용해서 메모장을 예쁘게 꾸미실 수도 있습니다.

캘린더 위젯칼

위젯칼

다음으로 추천드릴 어플은 위젯칼 어플입니다. 캘린더로 자신의 일정이나 해야할일을 메모 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마침

지금까지 아이폰 위젯 꾸미기 어플에 대해 몇 가지 알아 보았습니다.  본인 마다 스마트폰을 쓰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우선 다양하게 먼저 써 보시고 그 다음에 본인에게 가장 맞는 어플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