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버그 증상 해외여행을 가는 경우 특히나 유럽지역으로 여행을 가는경우 특히나 베드버그로 인해서 골치아픈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증상과 같은 경우 붉은 반점이 올라오게 되며, 물린 자국이 일렬로 세로줄이나 가로줄로 늘어져 있는 패턴이 있으며 심각하게 가렵게 됩니다.

 

베드버그 퇴치방법

붉은반점이 올라오기 시작하면서 상당히 가려워지기 떄문에 긁게 되면서 생기는 2차감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베드버그 퇴치방법 1. / 해외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해외에서 직송되는 택배로 같이 옮겨오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해외에서 받는 택배의 경우 스프레이 부터 먼저 뿌리고 택배를 개봉하는 것이 좋습니다.
  • 베드버그 퇴치방법 2. / 베이킹 소다와 알코올을 이용 해 세척을 해주시면 효과가 있습니다.

베드버그란?

  • 몸의 길이는 평균 7mm 정도로 눈에 보이긴 하지만 잘 띄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캐나다와 미국 유럽을 중심으로 커튼이나 카페트 벽지 뒷면에 서식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해외여행을 하는 도중 직접적으로 벽지나, 카페트 커튼에 접촉하는 것은 될 수 있으면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한국말로 하면 빈대인데, 빈데는 한국에서는 1970년도 이후로 자취를 감추었다고 봐도 무방하지만 유럽여행을 하면서 4성 호텔급 혹은 5성 호텔급에 숙박을 이용하더라도 간간히 베드버그가 나오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 한 방만 딱 물리게 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번 물리기 때문에 한 번 물리게 되면 굉장히 골치아프게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베드버그 증상 퇴치방법, 치료약

해외에서는 빈대로 인해서 발생하는 증상사례가 국내보다 많기 때문에 드러그스토어에서도 간편히 살균크림이나 베드버그용 스프레이를 구매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구매해서 가져가시는 경우라면, 해외직구를 통해서 베드버그 스프레이를 준비해서 가시면 좋습니다.

대부업 대출 잘되는곳 무직자도 가능한 곳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대학생 50만원 소액대출 어플 활용하기

대부업 모바일 대출 잘되는곳

9급 공무원, 일반공무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마무리

지금까지 베드버그 증상 퇴치방법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 처럼 기분전환을 위해서 해외여행을 갔는데 베드버그로 인해서 제대로 여행도 즐기지 못 하고 가려움증만 느끼다 보면 정말 최악인 여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해외여행은 항상 국내와 환경이 다르기 때문에 꼭 필요한 준비물을 챙겨가시고 조심해야 할 부분은 조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