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다대출자 대부업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이 많다 할지라도, 통신 등급을 이용 하거나 담보 물을 제공 하는 경우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전세 대출의 경우 후 순위 대출을 이용할 수 있고 이전에는 연체자나 신용불량자인 경우 P2P 대출을 많이 이용 했었으나 최근에는 이용 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과다대출자 대부업 대출 – 후 순위 담보 대출

과다대출자 대부업 대출로 고려 해 볼 대출은 후 순위 담보 대출입니다. 먼저 번에 대출을 받은 곳이 선 순위, 그 다음 캐피탈이나 은행권에 같은 담보로 대출을 한 번 더 진행 하는 것을 후 순위 담보 대출이라고 합니다. 처음 대출 보다는 대출 금리가 더 비싸고 대출 한도가 더 적게 나오는 것이 특징인데, 1금융권에서도 취급 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과다대출자 대부업 대출 가능한 곳

과다대출자 대부업 대출 가능한 곳

MH 파이낸스 – 후 순위 담보 대출

MH 파이낸스 후 순위 담보 대출은 아파트 담보 대출이나, 주택 담보 대출로 진행 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신용이 낮더라도, 과다대출자라도 담보 할 수 있는 주택이나 아파트가 있는 경우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연 8%~18%
대출 한도시세의 최대 90% (10억원 까지)

대출 한도는 담보 물의 최대 90% 까지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대출 한도는 최대 10억원 까지 입니다. 아파트 빌라 주상복합 오피스텔도 해당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과다 대출자 대부업 대출 – 풀잎론 직장인 대출

풀잎론 직장인 대출은 신용에 관계 없이 만 20세 이상 60세 미만 급여 소득을 소득 증빙 할 수 있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최대 20% 이내
대출 한도최대 1,500만원 이내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상환, 자유상환 중 택 1로 진행 할 수 있으며 소득이 확인 되지 않은 경우에는 최대 대출 한도 3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스타크레디트 대부 – 해피캐피 회생, 회복, 파산 대출

스타크레디트 대부 해피캐피 회생 회복 파산 대출은 채무 조정인 상태에서도 신용 등급에 관계 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개인 회생, 신용 회복 진행 중이거나 파산 면책을 받으신 분이라면 신용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 제한은 만 20세 부터 65세 까지 입니다.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한도최대 2천만원 소득 증빙이 안 되는 경우 최대 300만원 까지 가능
상환 방식원리금균등상환, 자유상환 방식

해피캐피 개인 회생, 회복 파산 대출은 채무 조정 중인 상태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 상담 전화번호는 1544-8529번 입니다.

레이디퍼스트론 – 회생 파산 신용 회복 대출

레이디퍼스트론 회생 파산 신용 회복 대출은 채무조정제도를 이용 중인 분이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개인회생, 신용회복 진행 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으신 분 중 만 20세 ~ 만 65세라면 대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연 20% 이내
대출 한도최대 2천만원
상환 방법원리금 균등, 자유상환

자유 상환 방식으로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필요한 만큼 대출을 쓰거나 자유롭게 상환 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넥스젠 파이낸스 대부 – 그대 드림론

넥스젠 파인낸스 대부 그대 드림론은 현재 소득 증빙만 가능 하다면 대출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연 20% 고정
대출 한도최대 1천만원
상환 방법원금 자유 상환 (만기 일시) 1년 ~5년

대출 상환 기간은 최소 1년 부터 최장 5 년 까지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 센터 전화 번호는 02-6959-2577번 입니다.

유진 다올 저축 은행 대출 후기 거절 사유는?

통신 연체자 대출 받을 수 있는 곳

채권추심 전화 안받으면 자택방문?

중고오토바이 할부로 구매하는 방법

기대출과다자 대부 대출 한도 나오는 곳

대출 연체 하루 한달 지나게 되면?

마침

지금 까지 과다대출자 대부업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신용 회복 중인 대출 상품도 있는 만큼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대출 금리가 높은 편 이었습니다.